본문 바로가기

MJJ의 필리핀 유흥정보

Zimitech 먹튀 사건 = 아시안커넥트 먹튀 사건

이미 지미테크의 비리에 대해서 글을 아래에 게시한봐 있다.

지미테크 / zimitech 에 대해서 feat.아시안커넥트

[지미테크 먹튀]

알다시피, 지미테크(아시안커넥트 운영회사)를 그만둔 뒤 한달이 되었다.

2주후에 1xBET 파트너 제의가 와서 파트너하고 8일만에 실입금자를 받았다.

그리고 6월18일에 출금도 해서 돈도 받았는데,

 

아시안커넥트 운영사인 지미테크는 나(퇴사 직원들 모두가 해당될 수 있다)를 먹튀했다.

지미테크는 나에게 지급하기로 약속한 커미션을 전혀 지급하지 않았다.

물론 지미테크가 운영하는 아시안커넥트를 이용하거나 이용할 사람들의 먹튀랑 무관할 수 있다.

그렇지만 신뢰가 중요하다고 본다.

[팩트 체크]

1. 지미테크는 아시안커넥트를 운영한다.

2. 직원들에게는 커미션(5-10%)를 제공하며 받는것을 직접 봤다.(안주면 입사한 직원들이 다른곳으로 갈 것임)

3. 퇴사직원들에게도 커미션을 제공한다. 그리고 팀장(앤지)이 내가 마지막 근무한 날 나에게 분명히 커미션을 나중에 발생하면 지급한다고 했다.

4. 퇴사일 기준으로 본인은 지미테크에서 2명의 실가입자(실입금자)를 14일만에 받아 1860만원을 입금받았다.

5. 퇴사일에도 1명의 실가입자를 받았다.

6. 퇴사후에 1xBET으로부터 파트너 제의를 받을 정도로 외부에서도 본인의 실력을 인정한다.

7. 1xBET의 파트너 시작한지 8일만에 살가입자를 받았고, 6월18일에 테스트개념으로 수수료를 정상적으로 받았다.

8. 본인은 구글에서 "먹튀없는 에이전시" 같은 키워드로 검색하면 구글1위이며, 지미테크에서 일했을때 내가 가지고 있던 전용 도메인인 "ac19k com"을 홍보하는 것을 알 수 있다. "ac19k com"로 구글검색하면 내가 이뤄놓은 성과를 볼 수있다.

9. 지미테크를 퇴사했어도 여전히 예전의 내가 했던 일로 인해 아시안커넥트를 홍보하고 있다. 왜나면 수정이 불가능한것도 있고, 회사에서 받은 계정을 사용하는 것들은 더이상 접근이 불가능해서다.

10. 본인의 실적(커미션)은 인트라넷에서 본인만 확인할 수 있어. 외부에서나 퇴사후엔 자신의 실적을 확인할 수 없고, 기존의 직원들도 남들의 실적을 볼 수 없다.

[가능성 높은 추정]

1. 14일만에 1860만원의 실입금을 낼 실력이고, 구글검색어 1위를 10개이상 할정도로 실력이 출중하므로 지미테크 퇴사이후, 적어도 4명의 실가입자가 나왔을 것이다.

왜나면 기존 지미테크 근무할때 2명, 퇴사후 1xBET에서도 1명 총 3명을 3주안에 받았으니, 지금 4주가 지난 시점에 지미테크에서 2명이외 추가로 2명을 못받을 리 없다.

2. 지미테크는 실가입자가 돈을 잃어야 커미션으로 준다.

3. 4명의 가입자중에 돈을 한명도 안 잃을 수 없잖아?

4. 지미테크의 한국인 팀장은 나에게 거짓말을 퇴사일에 했으니 기존의 퇴사한 다른 직원들에게도 거짓말을 했을 가능성이 높다.

5. 후니가 거짓말을 했다고 말했던 팀장의 말도 거짓말일 수 있다.(이거 놀라운 반전인데?)

6. 나에 대해서도 거짓말을 하고 있을지도 모르겠네? (지미테크 관련 내글에 대한 해명이 필요할테니, 그렇지만 눈치빠른 나미, 제이슨같은 애들은 금방 사태파악이 될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