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김건모 기소의견 검찰송치

김건모 기소의견 검찰송치

 

 

김건모 기소의견 검찰송치 충격

유흥업소 여성 성폭행 의혹을 받고 있는 가수 김건모가 결국 경찰의 긴 수사 끝에 검찰에 사건이 송치 되어 많은 네티즌들에게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3월 25일 김건모 사건을 수사한 경찰에 따르면 서울 강남경찰서는 30대 여성 성폭행 혐의를 받는 김건모에 대해 기소 의견을 달아 서울중앙지검에 송치했다고 합니다.

지난해 12월 이 혐의로 김건모가 검찰에 고소된 지 약 3개월 만여 만 입니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지난해 12월 9일 김건모 사건 수사에 돌입한 지 108일 만에 ‘기소 의견 송치’를 한 것인데요, 이는 김건모의 혐의가 상당수 인정되어 이처럼 결정을 내렸다고 해석할 수 있습니다.

김건모의 성폭행 의혹은 가장 먼저 강용석 변호사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에서 제기해 논란이 제기 되었습니다.

 

당시 피해자라고 주장하는 여성 A 씨는 김건모가 2016년 8월쯤 강남구 논현동 소재 유흥주점에서 술을 마시다가 자신을 성폭행했다고 주장했는데요,

하지만 김건모는 ‘무고죄’로 자신을 고소한 여성 A 씨를 역으로 고소 하였습니다.

강남경찰서는 서울중앙지검의 지휘를 받아 김건모를 대상으로 성폭행 의혹을 수사했고 지난 1월 그를 불러 12시간에 걸쳐 조사를 진행 했습니다.

당시 김건모는 “국민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 하루 빨리 진실이 밝혀졌으면 좋겠다”면서도 성폭행 혐의를 직접 묻는 취재진의 질문에는 답변하지 않았습니다.

 

경찰은 또 같은 달 김 씨의 차량을 압수수색해 네비게이션을 입수한 뒤 저장장치를 서울지방경찰청 디지털포렌식 센터로 보내 분석을 의뢰 하였습니다.

네비게이션 저장장치에 남아있는 기록 등을 통해 경찰은 A 씨가 있던 술집을 김씨가 방문했는지 등을 확인 하였습니다.